FIRST LEGO League
코리아로봇챔피언십 > FIRST LEGO League
만4 ~ 6세
만4~6세 아이들을 위한 입문용 STEM 프로그램은 자연스럽게 호기심을 자극하고 교실과 가정에서 LEGO ® DUPLO® 브릭을 사용하여 직접 학습하는 습관을 길러줍니다.
만6 ~ 10세
만6~10세의 학생들이 매년 제시되는 현실의 문제를 탐구하고 팀들만의 해결 방법을 찾습니다. 해결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움직이는 모형으로 만들고 코딩하여 엔지니어링 기초를 기릅니다.
만9 ~ 16세
만9~16 세의 학생들로 구성된 팀이 연구, 문제 해결, 코딩 및 엔지니어링에 참여하여 임무를 탐색하고 레고 로봇을 만들고 프로그래밍하기 때문에 우호적인 경쟁이 챌린지의 핵심입니다. 로봇 게임의 챌린지의 일환으로 팀은 관련 실제 문제를 식별하고 해결하기위한 연구 프로젝트에도 참여합니다.
FIRST LEGO League
만4~6세 아이들을 위한 입문용 STEM 프로그램은 자연스럽게 호기심을 자극하고 교실과 가정에서LEGO ® DUPLO® 브릭을 사용하여 직접 학습하는 습관을 길러줍니다.
만6 ~ 10세
만6~10세의 학생들이 매년 제시되는 현실의 문제를 탐구하고 팀들만의 해결 방법을 찾습니다. 해결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움직이는 모형으로 만들고 코딩하여 엔지니어링 기초를 기릅니다.
만9 ~ 16세
만9~16세의 학생들로 구성된 팀이 연구, 문제 해결, 코딩 및 엔지니어링에 참여하여 임무를 탐색하고 레고 로봇을 만들고 프로그래밍하기 때문에
우호적인 경쟁이 챌린지의 핵심입니다.
로봇 게임의 챌린지의 일환으로 팀은 관련 실제
문제를 식별하고 해결하기위한 연구 프로젝트에도
참여합니다.
FIRST LEGO League
2020-2021 시즌 도전과제
우리는 움직이고, 협력하고, 경쟁하고, 축하하는 스포츠와 피트니스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PLAYMAKERS에서 FIRST® LEGO® League Discover와 Explore 학생들은 다양한 공간에서
할 수 있는 활동과 모든 사람이 게임과 활동을 재미있고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방법을 탐구합니다.
우리는 스포츠, 놀이, 피트니스의 세계로 발걸음을
내 디디며 움직이고, 협력하고, 경쟁하고, 축하합니다.
RePLAYSM에서 FIRST® LEGO® League Challenge 학생들은 다양한 공간에서 할 수있는 활동과
관련된 모든 사람이 게임과 활동을 즐길 수 있고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탐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