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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리아로봇챔피언십 > FIRST Tech Challenge

    FIRST Tech Challenge

    KRC/FTC는  청소년들이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 배워야 하는 모든 것 (공학, 미래혁신역량, SW능력, 발명, 진로체험 및 창업에 대한 경험)을 제공하는 최상의 로봇축제입니다.

    FIRST Tech Challenge 학생들은 엔지니어처럼 생각하는 법을 배웁니다. 팀은 로봇을 설계, 제작 및 프로그래밍하여 자신 및 다른 팀과 경쟁합니다.

    로봇은 Android 기술로 구동되는 재사용 가능한 부품 키트로 제작되며 다양한 수준의 Java 및 블록 기반 프로그래밍을 사용하여 코딩 할 수 있습니다. 고등학생은 대학교 기술 프로그램에서 독점적인 장학금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Qualcomm Incorporated"  코리아로봇챔피언십을 후원합니다.

    KRC / FTC 개요

    • •  안드로이드 디바이스를 이용하여 로봇을 제어합니다.

    • •  자바 또는 블록(Blocks) 언어를 사용하여 로봇 프로그램을 개발합니다.

    • •  각 팀은 매탈 소재의 Matrix/goBILDA 빌딩 재료를 사용하여 시즌 미션을 해결하는 로봇을 만듭니다. 

    • •  대회 당일 다른 팀과 동맹을 이루어 다른 동맹과 경쟁하게 되며, 청소년들은 협력과 경쟁을 함께 경험합니다.

    • •  FTC 경기는 2분 30초 동안 진행됩니다.

      •         - 처음 30초는 자율 주행 시간으로 미리 개발된 프로그램에 의해서 로봇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합니다.

      •         - 나머지 2분은 각 팀의 드라이버가 로봇을 조종하여 미션을 수행합니다. 

      •         - 마지막 30초는 앤드 게임이라고 하며 이 시간에만 수행할 수 있는 미션이 제시됩니다.

    KRC / FTC 교육적 효과

    • •  로봇을 설계하고 제작하며 프로그램을 개발합니다.

    • •  실제 응용에 수학, 과학을 적용합니다.

    • •  개발 과정을 엔지니어링 노트로 작성합니다.

    • •  대회를 준비하면서 문제해결 능력, 팀워크, 타인에 대한 배려심, 상호 소통 능력을 키웁니다.

    • •  Gracious Professionalism을 실천합니다.

    • •  경기에서 동맹 결성 과정을 통해 경쟁하고 협력합니다.

    • •  세계 대회에 진출하여 세계 각국의 팀들과 경쟁하고 교류합니다.

    KRC / FTC 특징

    • •  로봇은 허용되는 부품만을 사용해서 정해진 규격으로 제작되어야 합니다.

    • •  팀은 미션을 해결하는 로봇을 개발하는 과정을 엔지니어링 노트로 작성해야 합니다.

    • •  대회 당일 다른 팀과 동맹이 되어 다른 동맹과 경쟁합니다.

    • •  예선에서 동맹은 임의적으로 결정됩니다.

    • •  예선 경기 중, 동맹 되었던 팀이 경쟁 상대가 될 수 있습니다.

    • •  예선 후, 성적 상위 팀이 하위 팀 중 결선 경기를 함께 할 팀을 선택하여 동맹을 결성합니다.

    • •  다른 팀의 장단점 분석이 중요합니다.

    • •  승리를 위한 지략과 전략이 중요합니다.

    KRC / FTC 팀 구성

    • •  중학교 및 고등학생 3-15명으로 팀을 구성하여 참가할 수 있습니다.

    • •  1명 이상의 성인 코치가 반드시 구성되어야 합니다.

    • •  2-3명의 코치 또는 멘토를 선정할 수 있습니다.

    KRC / FTC 기대효과

    • •  수학, 과학, 공학 및 기술을 적용하여 실제 현장의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 •  미래 국가의 산업 인재로 성장합니다.

    • •  목표 달성을 위한 전략적인 사고 능력을 함양합니다.

    • •  짧은 시간 내에 공학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 •  학생간의 협력과 신뢰를 구축합니다.

    KRC / FTC 축제

    • •  성적에 집착하지 않고 대회를 즐깁니다.

    • •  다른 팀으로부터 배웁니다.

    • •  지식과 경험을 공유합니다.

    • •  새로운 친구를 만나고 응원합니다.

    • •  자신과 친구의 도전에 박수를 보냅니다. 

    • •  심사위원, 자원봉사자, 운영위원 등 대회 관계자에게 존경을 표합니다.

    FIRST Tech Challenge

    2020-2021 시즌 도전과제

    Are you ready to play?

    전통적인 스포츠의 본질이 바뀌고 있습니다.

    어떤 스포츠에서든 우리는 근육을 사용하는 것 만큼 우리의 마음 (창의력, 상상력, 비판적 사고)을 사용합니다. 로보틱스 시즌 챌린지 테마는 모든 어린이가 프로가 될 수있는 유일한 스포츠를 통해 게임을 재정의하고 팀과 개인의 잠재력을 능가하는 우리 모두의 잠재력을 나타냅니다.


    우리가 플레이하는 모든 게임에서 우리는 협력적인 팀원, 존경받는 경쟁자, 더 강한 사람이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우리가 기대하는 것보다 더 큰 기대는 없습니다. 우리를 앞으로 나아가게하는 것은 우리의 열정입니다.

    ULTIMATE GOAL에서 FIRST Tech Challenge 팀은 고급 엔지니어링 원칙을 기반으로 전략을 개발하고 로봇을 구축하여 토너먼트에서 경쟁하고 21 세기 생활 기술을 구축하고 로봇 설계, 커뮤니티 봉사 활동 및 기타 팀 성과에 대한 성과를 얻습니다.


    참가자는 게임의 최상위에있는 팀원이되어 스릴 넘치는 스포츠에서 경쟁합니다. 득점하고, 이기고, 영원한 유산을 남기기 위해 경쟁합니다.

    그들은 실패로부터 회복하고, 자신감을 키우고, 팀과 개인적인 잠재력을 능가하기 위해 서로를 옹호하기 위해 협력하는 방법을 배울 것입니다. 

    대회 참가방법

    팀 구성

    최대 15 명의 중학생 및 고등학생으로 구성된 그룹과 2 명 이상의 성인 멘토가 FIRST Tech Challenge 팀을 구성합니다.

    이전의 기술 경험은 플러스이지만 필수는 아니며 모든 기술 수준과 관심을 환영합니다.

    모금, 프로그래밍, 로봇 구축에 사용할 수있는 리소스와 멘토 매뉴얼을 통해 시작하고 놀라운 시즌을 보낼 수 있습니다. 

    FTC 신청 방법

    2020-2021 코리아로봇챔피언십에 참가 신청을 하고, 연회비를 납부 합니다.

    * 참가 신청 방법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곧 업로드 됩니다.

    곧 안내될 예정입니다.

    공개될 예정입니다.

    2020-2021 FIRST Tech Challenge ULTIMATE GOAL 

    • 2020-2021 FTC “ULTIMATE GOAL” 공식 경기장 설치 가이드입니다.

    • 영문으로 제공됩니다.

    • 2020-2021 FTC “ULTIMATE GOAL” 공식 경기장 조립 가이드입니다.

    • 영문으로 제공됩니다.

    • 2020-2021 FTC “ULTIMATE GOAL” 경기 시작 전 경기장 미션물 초기화 가이드입니다.

    • 영문으로 제공됩니다.

    • 2020-2021 FTC “ULTIMATE GOAL” 경기에 사용되는 타겟입니다.

    • A4 용지에 출력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FIRST Tech Challenge

    KRC/FTC는  청소년들이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 배워야 하는 모든 것 (공학, 미래혁신역량,

    SW능력, 발명, 진로체험 및 창업에 대한 경험)을 제공하는 최상의 로봇축제입니다.

    FIRST Tech Challenge 학생들은 엔지니어처럼 생각하는 법을 배웁니다.

    팀은 로봇을 설계, 제작 및 프로그래밍하여 자신 및 다른 팀과 경쟁합니다.

     

    로봇은 Android 기술로 구동되는 재사용 가능한 부품 키트로 제작되며 다양한 수준의 Java 및 블록 기반 프로그래밍을 사용하여 코딩 할 수 있습니다.

    고등학생은 대학교 기술 프로그램에서 독점적인 장학금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Qualcomm Incorporated"  코리아로봇챔피언십을 후원합니다.

    KRC / FTC 개요

    • •  안드로이드 디바이스를 이용하여 로봇을 제어합니다.

    • •  자바 또는 블록(Blocks) 언어를 사용하여 로봇 프로그램을 개발합니다.

    • •  각 팀은 매탈 소재의 Matrix/goBILDA 빌딩 재료를 사용하여 시즌 미션을 해결하는 로봇을 만듭니다. 

    • •  대회 당일 다른 팀과 동맹을 이루어 다른 동맹과 경쟁하게 되며, 청소년들은 협력과 경쟁을 함께 경험합니다.

    • •  FTC 경기는 2분 30초 동안 진행됩니다.

    •    -처음 30초는 자율 주행 모드로 미리 개발된 프로그램에 의해 로봇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합니다. 

    •    - 나머지 2분은 각 팀의 드라이버가 로봇을 조종하여 미션을 수행합니다. 

    •    - 마지막 30초는 앤드 게임이라고 하며 이 시간에만 수행할 수 있는 미션이 제시됩니다.

    • -

    •  

    KRC / FTC 교육적 효과

    • •  로봇을 설계하고 제작하며 프로그램을 개발합니다.

    • •  실제 응용에 수학, 과학을 적용합니다.

    • •  개발 과정을 엔지니어링 노트로 작성합니다.

    • •  대회를 준비하면서 문제해결 능력, 팀워크, 타인에 대한 배려심, 상호 소통 능력을 키웁니다.

    • •  Gracious Professionalism을 실천합니다.

    • •  경기에서 동맹 결성 과정을 통해 경쟁하고 협력합니다.

    • •  세계 대회에 진출하여 세계 각국의 팀들과 경쟁하고 교류합니다.

    KRC / FTC 특징

    • •  로봇은 허용되는 부품만을 사용해서 정해진 규격으로 제작되어야 합니다.

    • •  팀은 미션을 해결하는 로봇을 개발하는 과정을 엔지니어링 노트로 작성해야 합니다.

    • •  대회 당일 다른 팀과 동맹이 되어 다른 동맹과 경쟁합니다.

    • •  예선에서 동맹은 임의적으로 결정됩니다.

    • •  예선 경기 중, 동맹 되었던 팀이 경쟁 상대가 될 수 있습니다.

    • •  예선 후, 성적 상위 팀이 하위 팀 중 결선 경기를 함께 할 팀을 선택하여 동맹을 결성합니다.

    • •  다른 팀의 장단점 분석이 중요합니다.

    • •  승리를 위한 지략과 전략이 중요합니다.

    KRC / FTC 기대효과

    • •  수학, 과학, 공학 및 기술을 적용하여 실제 현장의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 •  미래 국가의 산업 인재로 성장합니다.

    • •  목표 달성을 위한 전략적인 사고 능력을 함양합니다.

    • •  짧은 시간 내에 공학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 •  학생간의 협력과 신뢰를 구축합니다.

    KRC / FTC 축제

    • •  성적에 집착하지 않고 대회를 즐깁니다.

    • •  다른 팀으로부터 배웁니다.

    • •  지식과 경험을 공유합니다.

    • •  새로운 친구를 만나고 응원합니다.

    • •  자신과 친구의 도전에 박수를 보냅니다. 

    • •  심사위원, 자원봉사자, 운영위원 등 대회 관계자에게 존경을 표합니다.

    FIRST Tech Challenge

    2020-2021 시즌 도전과제

    Are you ready to play?

    전통적인 스포츠의 본질이 바뀌고 있습니다.

    어떤 스포츠에서든 우리는 근육을 사용하는 것 만큼 우리의 마음 (창의력, 상상력, 비판적 사고)을 사용합니다.

    로보틱스 시즌 챌린지 테마는 모든 어린이가 프로가 될 수있는 유일한 스포츠를 통해 게임을 재정의하고

    팀과 개인의 잠재력을 능가하는 우리 모두의 잠재력을 나타냅니다.

     

    우리가 플레이하는 모든 게임에서 우리는 협력적인 팀원, 존경받는 경쟁자, 더 강한 사람이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우리가 기대하는 것보다 더 큰 기대는 없습니다. 우리를 앞으로 나아가게하는 것은 우리의 열정입니다.

    ULTIMATE GOAL에서 FIRST Tech Challenge 팀은 고급 엔지니어링 원칙을 기반으로 전략을 개발하고 로봇을 구축하여

    토너먼트에서 경쟁하고 21 세기 생활 기술을 구축하고 로봇 설계, 커뮤니티 봉사 활동 및 기타 팀 성과에 대한 성과를 얻습니다.

     

    참가자는 게임의 최상위에있는 팀원이되어 스릴 넘치는 스포츠에서 경쟁합니다. 득점하고, 이기고, 영원한 유산을 남기기 위해 경쟁합니다.

    그들은 실패로부터 회복하고, 자신감을 키우고, 팀과 개인적인 잠재력을 능가하기 위해 서로를 옹호하기 위해 협력하는 방법을 배울 것입니다. 

    대회 참가방법

    팀 구성

    최대 15 명의 중학생 및 고등학생으로 구성된 그룹과 2 명 이상의 성인 멘토가 FIRST Tech Challenge 팀을 구성합니다.

    이전의 기술 경험은 플러스이지만 필수는 아니며 모든 기술 수준과 관심을 환영합니다.

    모금, 프로그래밍, 로봇 구축에 사용할 수있는 리소스와 멘토 매뉴얼을 통해 시작하고 놀라운 시즌을 보낼 수 있습니다. 

    FTC 신청 방법

    2020-2021 코리아로봇챔피언십에 참가 신청을 하고, 연회비를 납부 합니다.

    * 참가 신청 방법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곧 업로드 됩니다.

    2020-2021 FIRST Tech Challenge ULTIMATE GOAL 

    • 2020-2021 FTC “ULTIMATE GOAL” 공식 경기장 설치 가이드입니다.

    • 영문으로 제공됩니다.

    • 2020-2021 FTC “ULTIMATE GOAL” 공식 경기장 조립 가이드입니다.

    • 영문으로 제공됩니다.

    • 2020-2021 FTC “ULTIMATE GOAL” 경기 시작 전 경기장 미션물 초기화 가이드입니다.

    • 영문으로 제공됩니다.

    • 2020-2021 FTC “ULTIMATE GOAL” 경기에 사용되는 타겟입니다.

    • A4 용지에 출력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곧 안내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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